;
부분 낭독회

크리스마스의 신비(데이비드위어스비, 워렌 위어스비) 中 A 강림, 천사, 안나(낭독 by 감마)

여러 세기를 지나오는 동안 다양한 전통이 크리스마스에 더해지는 바람에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에 대한 참된 의미를 이해하기 어려워지게 되었다. 이 책은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참된 의미에 깊이를 더하고 영적인 통찰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집필하게 되었다. 이 모두는 더 이상 독자 여러분이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어두운 가운데 맞이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이었다.

뜻깊은 크리스마스에 대하여 역사적인 또는 교리적인 기초를 더 많이 이해하면 할수록 이 특별한 날은 더욱더 흥미롭고 풍성하게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크리스마스는 기적 - 주님께서 이 땅에 인간으로 오신 - 일뿐 아니라 영생 - 이 세상에 주시는 주님의 가장 큰 선물 - 이다.

▒▒ 저자 : 데이비드위어스비, 워렌 위어스비 ▒▒
데이비드와 워렌 위어스비는 일곱 교회를 목회하면서 강림절과 크리스마스 전통에 대하여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었다. 그들은 개인적인 경험과 목회 경험을 바탕으로 『크리스마스의 신비(C Is for Christmas)』를 쓰게 되었다. 이 책은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저술한 다섯 번째 책이다.

데이비드 W. 위어스비는 목회자로서 30년 이상 사역하고 있다. 그는 The Dynamics of Pastoral Care와 Gone but Not Lost의 저자이고, 그의 아버지와 함께 다섯 권의 책을 공동 집필하였다. 그는 현재 미네소타에서 살고 있다.

워렌 W. 위어스비는 목사이자 작가이며 50 People Every Christian Should Know, On Earth as It Is in Heaven 및 On Being a Servant of God를 포함한 150권 이상의 책을 편집한 편집자이다. 그는 지금 네브라스카에서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