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분 낭독회

은혜는 기도를 타고 내려온다(E. M. 바운즈) 1장 강렬한 믿음은 하나님을 움직이게 한다 ~ 2장 기도는 절대적으로 ... 中에서(낭독 by KBS성우 신송이)

은혜받고 싶은가? 그렇다면 기도하라!
당신이 드린 기도만큼 하나님의 은혜는 내려진다.
기도하지 않으면 은혜도, 축복도 부어지지 않는다.

기도하지 않고, 왜 은혜만 바라는가?
기도는, 하나님이 주기로 계획하신 은혜를
실어 나르는 축복된 능력이다.

지금, 하나님은 당신의 기도를 기다리고 계신다.
무엇이든지, 모든 것을 주저 말고 기도하라.
그 기도를 따라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내려온다.

▒▒ 저자 : E. M. 바운즈 ▒▒

글쓴이 E. M. 바운즈(1835-1913)는 기도의 사람이자 기도의 선지자다. 그는 언제나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서 7시까지 기도했다. 그는 기도하지 않고는 말씀을 보지 않았고, 기도하지 않고는 설교나 전도도 하지 않았다. 그가 저술한 기도에 관한 책들은 펜으로 기록한 것이 아니라 무릎으로 기록한 것들이다. 그의 열렬한 기도의 촉구와 기도의 능력에 관한 설복, 기도 응답에 관한 확신의 권면은 백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그의 글은 한 세기 전의 글이라 하기에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오늘날 우리에게도 영혼의 깊은 울림을 남긴다. 성경에 통달하고 인간의 본성을 꿰뚫는 그의 글은 우리의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갠다. 두뇌와 기교만으로 글을 써나가는 표피적인 영성작가들과는 그 궤를 달리한다. 그는 신앙의 본질을 파고들어가 하나님의 음성을 대변하는 선지자의 영성을 가진 사람이다. 이 책에서 바운즈는 하나님의 은혜를 갈구하는, 그러면서도 매일의 삶 속에서 습관처럼 기도하지 못하는 연약한 그리스도인들을 향하여 하나님의 은혜는 기도를 통해 부어진다는 은혜의 기도를 강권한다. 또한 영원토록 생명수를 흘려보내는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어스름한 새벽빛 가운데 빛나는 숨겨진 보석처럼, 하나님의 강력한 망치질로 단련된 숨겨진 보화 같은 능력 있는 기도의 기쁨을 선포한다.

▶책 자세히보기 https://mall.godpeople.com/?G=9791186092897

-------------------------------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우리음성과음색으로 #직접읽어보아요 #서툴러도마음을다해 #그런낭독칭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