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0   |   등록일 : 2019년 06월 11일  

모든 교인은 교회의 리더다(김원태) 中 챕터2 예수님이 남기신 대안은 성령이시다 中에서 (낭독 by 아드리엘)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부분 낭독회

갓피플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 영상안내

"리더는 훈련으로 세워진다!"
건강한 교회는 리더를 든든히 세운다.
건강한 교회는 건강한 리더가 얼마나 많으냐에 달렸다.

교인은 교회의 구경꾼이 아니라 교회의 리더다.
모든 교인은 훈련받은 건강한 리더가 되어야 한다.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섬기는 리더가 되어야 한다.

이 책은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 위한 집사, 권사, 장로 및
제직 세미나 자료 구역장 및 교사대학 양육훈련을 위한 교과서다.

교인은 교회의 구경꾼이 아니다. 교회의 리더다. 교회는 크냐 작으냐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건강한 교회가 되는 것이다. 건강한 교회는 시간이 지난다고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는다. 건강한 교회는 건강한 리더가 얼마나 많이 세워졌느냐에 달려 있다. 교인들은 시간이 흐른다고 저절로 성장하지 않는다. 훈련받을 때 자라고, 또 주위에 성숙한 리더가 많을 때 그들을 보고 성장하게 된다.

▒▒ 저자 : 김원태 ▒▒
글쓴이 김원태 목사는 총신신대원을 졸업하고, 두란노서원에서 [생명의 삶] 편집장을 지냈으며, 온누리교회에서 부목사로 사역하다 도미하여 Liberty에서 신학석사(Th.M.)를, Regent에서 목회학박사(D.Min.) 학위를 받았다. 한국으로 돌아와 미래세대와 선교에 가치를 둔 수지 기쁨의교회를 개척하여 행복한 양육과 목회를 하고 있다. 김원태 목사는 수많은 청년들에게 비전과 열정을 불러 일으켰고, 지금도 여전히 코스타에서 강사로 섬기면서 국내외 집회와 강의를 하고 있다. 열정적인 설교가로 잘 알려진 김원태 목사와 그의 가족은 홈스쿨 사역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서로는 [젊은이여 두려워하라 평범한 죽음을] [하나님께 이끌림] [큐티 리더 누구나 할 수 있다] [청년아 영적부흥을 꿈꾸라] [청년아 탁월하게 살아라] [청년아 하나님을 경험하라] [십대를 위한 수필 1, 2] [예수 닮은 십대](이상 두란노), [가치 혁명] [내게 능력을 주시는 십자가] [회복](이상 NCD) 등이 있다.

▶책 자세히보기 https://mall.godpeople.com/?G=9791186092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