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4   |   등록일 : 2019년 06월 24일  

스침에서 마주침으로(신승재) 1부 ‘소통’ 영원한 사랑과 통通하다 中에서(낭독 by 그림이아빠)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부분 낭독회

갓피플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 영상안내

저자는 ‘포장’하는 삶이 아니라 ‘성장’하기를 열망하며, ‘아트설교연구원’에서 날마다 독서와 글쓰기, 말씀 묵상을 실천하고 있다. 그리고 날마다 블로그에 말씀묵상과 개념화 글을 올렸다. 이 책은 그 글들을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다. 저자가 “소통(通)-영원한 사랑과 통(通)하다,” “애통(痛)-인간의 죄에 통(痛)하다,” “형통(洞)-하나님의 꿈과 통(洞)하다”라는 세 가지 주제로 전하는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과 통하는 길, 세상과 통하는 길을 찾게 되기를 기대한다.


▒▒ 저자 : 신승재 ▒▒
“내 인생은 하나님을 의미 없이 스치고만 지나갔다. 그래서 삶은 상처와 절망감으로만 채워져 갔다. 그러나 고난과 말씀 묵상을 통해서 점점 하나님과 마주치기 시작하였다. 하나님과 마주치니, 영원한 행복에 머물게 되었다. 하나님 앞에 머무니, 인생의 비전과 소망이 치솟았다.”
저자는 ‘포장’하는 삶이 아니라 ‘성장’하기를 열망하며, ‘아트설교연구원’에서 날마다 독서, 글쓰기, 말씀묵상을 실천하고 있다. 그리고 날마다 블로그에 말씀묵상과 개념화 글을 올렸다. 그 열매가 『스침에서 마주침으로』이다.

소통(通)-영원한 사랑과 통(通)하다.
애통(痛)-인간의 죄에 통(痛)하다.
형통(洞)-하나님의 꿈과 통(洞)하다.

이 주제들을 중심으로 말씀묵상과 개념화, 그리고 저자 자신의 이야기를 함께 버무린 이 책이 상처 입은 그리스도인과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도전이 되기를 저자는 기대하고 있다.
저자는 서울장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신학과 기독교 상담을 공부했다. 젊은 시절에는 DSM(빚진자들선교회)에서 훈련받으며, 대학생 일대일 제자 양육에 열정을 쏟았다. 현재, 전주 완산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책 자세히보기 https://mall.godpeople.com/?G=9788934119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