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06   |   등록일 : -0001년 11월 30일  

천대식 싱글앨범 뮤직비디오 - 생명되신

뮤직비디오

Music video

천대식의 첫번째 CCM 싱글앨범 [생명되신]


음악 프로듀서, 제작자 및 예수전도단 서울 화요모임 싱어로 활동하던 그가
본인의 노래를 들고 첫 싱글앨범 '생명되신' 을 통해 가수로 싱어송라이터로 나왔다.
 

천대식의 제작노트…

2011년 연말 '생명되신' 노래가 아닌 다음달 공개될 싱글(가제 '넌걱정할것도 없어요')을 녹음하고 있을때 였다.
TV에서 연말 시상식 프로그램을 보던중 어떤 개그우먼의 수상소감은 내게 너무나 큰 영감을 주었다. 
"제가 자랑할 것은 결코 그리스도의 보혈밖에 없습니다"……
잠시 무언가에 얻어맞은 듯한 느낌 이었다. 일반적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는 수준의 고백이 아니었다. 그 때 곧 바로 건반에 앉아서 흥얼거리며 만든곡이 바로 '생명되신' 이 노래이다. 솔로로 또 싱어로의 첫발을 내딛는 가운데 첫곡은 어떤 노래가 좋을까 고민하던 차에 하나님이 주신 마음과 생각은, 그래 온전히 하나님께 드리자는 마음을 주셨다. 결코 자랑할것도 없는 나란 존재,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게 생명을 주신 하나님 그 시작은 바로 하나님을 향한 노래이다. 내게 호흡을 주시고 생명을 주시고 늘 언제나 좋은것을 주신 주님께 이 노래를 드리고 싶다.
영원히 "사랑해 사랑해" 주님께 고백할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 2012.7.25  -천대식-


생명이 주님의 손에 달려있고 우리가 오직 주님께 드려야 할것은 경배와 찬양 이라는 것을 그 마음이 확정되었음을 호소력 있고 밀도 있는 보이스로 노래한다.

또한 CCM에서는 보기드물게 아름다운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서비스 됨으로써 음악에서 들려주고 표현하고자 하는 느낌의 감동이 더 해짐을 알수 있다.
앞으로 한달이라는 간격으로 새로운 곡들로 싱글앨범을 낼 예정이라고 한다. 노래뿐 아니라 새로운 곡 그리고 CCM을 비롯한 가요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활동을 펼친다는 그에게 기대를 가져보게 된다.

찬양집 워십앨범 신디사이저 기타 드럼 마이크 케이블 기타줄 필독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