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57   |   등록일 : -0001년 11월 30일  

써니-다시 일어나 뮤직비디오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뮤직비디오

Music video

미국에서 활동해 온 찬양사역자 써니(Sunnie)의 데뷰앨범. 파워풀한 가창력과 깊은 영성을 겸비한 준비된 사역자. 블랙가스펠, 소울 등과 같은 장르를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는 숨은 인재로, 다양한 장르를 한국 정서에 담아 표현해낼 수 있는 연륜을 갖춘 멀티컬처 아티스트가 한국에 처음 소개된다. 이번 데뷰앨범은 미국 CCM의 본고장인 네쉬빌 현지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창작곡 8곡과 리메이크 2곡을 포함한 총10곡의 수록곡은 찬양사역자로 일어서기까지 끝이 보이지 않고 말로 다할 수 없는 고난 속에 있었던 써니의 울부짖음을 고스란히 찬양으로 담아낸 자신의 '간증집'이다. 한국인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의 놀라운 성량과 독특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를 가진 써니의 첫 정규앨범 '다시 일어나 (Rise Again)’가 그녀와 같이 상한 심령을 가진 이들을 찾아간다.

빛의 노래, 타이틀 곡 ‘다시 일어나’
앨범 타이틀과 동일한 제목의 첫번째 수록곡 '다시 일어나'는 찬양사역자로 일어선 본인의 삶을 고백한 노래로서 앨범의 메인 메세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써니의 동역자이면서 현재 선교사로 파송된 찬양사역자 조유진이 써니에게 선물한 창작곡이다. 써니 특유의 가스펠 창법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그녀의 디바(Diva)적인 면모를 살려내는 세련된 편곡과 네쉬빌 뮤지션들의 연주가 어우러져 타이틀 곡으로 놀랍게 빚어졌다.
  

찬양집 워십앨범 신디사이저 기타 드럼 마이크 케이블 기타줄 필독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