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69   |   등록일 : -0001년 11월 30일  

염평안 갈렙의노래feat 홍의석) 뮤직비디오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뮤직비디오

Music video

송라이터 염평안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갈렙의 노래』with 홍의석

★『눈물 많은 하늘나라』에 이은 송라이터 염평안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앨범.

★ 실력파 보컬 홍의석의 참여로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 된 메시지.

 음원 구입(갓피플뮤직) - http://music.godpeople.com/?ABMno=4831

 40일 동안 가나안 땅을 탐지하고 돌아온 열 두 지파의 정찰대원들은 모세와 아론과 모든 이스라엘 백성에게 자기들이 본 것을 이야기했다.

“우리가 그곳에 가보니 정말 기름지고 비옥한 땅이었습니다. 이것이 거기서 가져온 과일입니다.”

“그러나 그 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강할 뿐만 아니라 도시들은 아주 크고 성곽으로 둘러쌓인 요새였습니다.”

“우리가 정탐한 땅은 사람들을 삼켜 버릴 겁니다.”

“사람들은 기골이 장대했어요. 거인들도 봤습니다, 아낙 족속이요.”

“그 옆에 있으면 우리가 메뚜기 같았어요, 그 사람들 눈에는 우리가 그렇게 보일꺼에요.”

그들의 말에 백성들은 밤새도록 통곡하고 모세와 아론을 원망했다.

“아... 우린 이제 그들의 칼날에 죽겠군. 이집트에서나 광야에서 죽었으면 좋았을 텐데...”

갈렙이 동요하는 백성들을 안심시키며 말했다.

“우리 그 땅을 점령합시다. 우리는 충분히 이길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기름지고 비옥한 그 땅을 주실 것입니다. 여호와를 거역하지 마십시오. 그 땅 사람들은 우리의 밥입니다.”

믿음의 사람, 하나님의 전사
갈렙

그 후 40여년의 세월이 흘러 그의 나이 85세

그는 이제 노인이 되었지만 험악한 헤브론 산지를 앞두고 40여 년 전과 동일한 고백을 한다.

“그 날에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이 산지를 지금 내게 주소서 당신도 그 날에 들으셨거니와 그 곳에는 아낙 사람이 있고 그 성읍들은 크고 견고할지라도 여호와께서 나와 함께 하시면 내가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대로 그들을 쫓아내리이다 하니(수14:12)”

하나님의 말씀에서 점점 멀어져가는 이스라엘 백성과, 변함없이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간직한 갈렙.

오늘날 여러분은 어떤 신앙의 길을 걸어가고 계신가요?

홈페이지 - http://helloping.kr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yumpyungahn

듣기&다운: http://music.godpeople.com/?ABMno=4831

찬양이 생각날땐 갓피플뮤직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DpeopleMusicYouTube http://www.youtube.com/user/TheGODpeople


찬양집 워십앨범 신디사이저 기타 드럼 마이크 케이블 기타줄 필독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