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84   |   등록일 : -0001년 11월 30일  

김만희 작곡집 - the gift Vol.01 오직 주님만 (feat. 지미선)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Music video


2001년 `기대`를 부른 `워킹`을 시작으로 현재의 `축복의 사람’ 그리고 `GIL Music`까지. 보컬리스트, 작사 및 작곡가, 프로듀서 및 제작자로 활동하며 음악과 문화 사역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온 CCM 가수 김만희. 올해로 사역 13년차를 맞이한 그가, 그 동안 여러 앨범을 통해 선보여 왔던 자신의 자작곡들을 모아 첫 작곡집 “the gift“를 선보인다.




보컬리스트로서 김만희의 목소리를 기억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만의 감성적이고 세련된 보컬의 색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말씀하시면, 축복의 사람,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가난한자의 기도, 오직 주만이,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골고다 언덕, 우린 하나예요, 감사해요, 소명자, One Step 등 그 동안 자신의 앨범을 통해 발표한 곡들뿐 아니라, 수많은 동료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그는 명실상부 CCM 최고의 남성 보컬리스트로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아 왔다.




그와 더불어 지금까지 그는, 자신의 앨범을 통해 발표했거나 프로듀서 및 제작자로 참여한 앨범들에서 자신의 신앙 고백이 담긴 찬양들을 꾸준히 발표해 왔었다.

대표적인 곡들은 다음과 같다.

1. 가난한자의 기도 (2004 `축복의 사람` 1집 `축복의 사람` 수록곡)

2. 골고다 언덕 (2007 `축복의 사람` 2집 `언더우드의 기도` 수록곡)

3. 내가 나 된 것은 (2008 `유효림` 1집 `내가 나 된 것은` 수록곡)

4. 사랑합니다 (2009 `양아인` 1집 `찬송의 꽃` 수록곡)

5. 행복한 예배자 (2009 `축복의 사람` 3집 `우린 하나예요` 수록곡)

6. 우린 하나예요 (2009 `축복의 사람` 3집 `우린 하나예요` 수록곡)

7. 감사해요 (2009 `축복의 사람` 3집 `우린 하나예요` 수록곡)

8. 주님만이 (2012 `가스펠스타C 시즌 2` 수록곡)

9. One Step (2013 `축복의 사람` 4집 `소명자` 수록곡)

10. 이제 웃어요 (2013 `명화` 첫 싱글 앨범 `이제 웃어요` 수록곡)




위의 곡들 대부분이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롭게 소개될 예정이고, 신곡 또한 앨범에 포함될 예정이지만, “the gift“의 첫 출발을 알리는 곡은 바로 “오직 주님만“이다. 이 곡은 특별히 ‘할렐루야’라는 곡으로 단번에 수많은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은 ‘지미선’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세련된 R&B 스타일의 곡과 요란스럽지 않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편곡, 그 위에 `지미선`의 호소력 있는 훌륭한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즉시, 단번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흡인력이 강한 음악으로 탄생되었다.




이번 앨범의 큰 타이틀이 “the gift“인 이유는, 하나님 허락하신 모든 지경의 사역이 온전히 하나님의 선물이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보컬리스트인 그가 온전히 자신의 고백만으로 곡들을 발표하지 않고, 굳이 프로듀서에 가까운 역할을 선택한 이유 또한 그 선물의 의미를 더욱 깊이 되새기기 위함이다. 훌륭한 CCM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력하여 선을 이루고 그 수익금의 일부 또한 나눔의 계획이 있다고 하니, 그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의 진정한 의미를 어떻게 되새기고 있는지 또 그 나아감의 방향의 어디로 향해 있는지 충분히 짐작할 만하다.




그에게 있어 이번 첫 작곡집은, 지난 13년 동안 펼쳐진 그의 사역 여정에 대한 정리 및 보고이며 다음 스텝을 준비하기 위한 하나의 매듭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리 짧지 않은 시간의 사역 여정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삶으로 통과하며 고백된 그의 찬양들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보여 지고 또 들려지게 될지 더욱 기대된다.




CCM 가수 김만희의 첫 작곡집 “the gift“.

`지미선`이 부른 “오직 주님만“이 그 시작이다.

찬양집 워십앨범 신디사이저 기타 드럼 마이크 케이블 기타줄 필독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