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분 낭독회

내가 다시 아빠가 된다면(존 드레셔) 中 1장 나는 아내를 더 사랑하고 싶다~3장 나는 더 잘 경청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낭독 by 그림이아빠)

세상의 모든 아빠에게 선사하는 열 가지 따스한 조언

수십 년 간 뛰어난 가정사역자로 활약했고 결혼과 가정, 영성과 영적 성장에 관한 책을 37권이나 집필한 베스트셀러 작가가 노년에 이르러 과거를 성찰하면서 젊은 아빠들에게 주는 귀중한 조언을 담은 책이다.

▒▒ 저자 : 호프 리다 ▒▒
수십 년 간 뛰어난 가정사역자로 활약했고 결혼과 가정, 영성과 영적 성장에 관한 책을 37권이나 집필한 베스트셀러 작가. 그 가운데 『어린이가 꼭 들어야 할 7가지 말』은 20개 언어로, 본서는 이미 10개 언어로 번역되어 출간되고 있으며 일부는 발췌되어 『리더즈 다이제스트』에 실린 바 있다.

저자는 수많은 잡지에도 글을 기고했고, 북미와 여러 나라에서 열린 대규모 집회와 세미나에서 결혼, 부모-자녀 관계 등에 관해 강연한 유명 강사였다. 이밖에도 목사, 북미 메노나이트 교단 지도자, 잡지 편집장, 신학교 교수로 활동했다. 아내 베티와 행복한 가정을 이뤘고 다섯 자녀를 양육했으며 손자/손녀는 14명, 증손자 한 명을 두었다. 한국에 소개된 저서로는 『자녀 교육, 초등학교 때가 중요합니다』와 『어린이가 꼭 들어야 할 7가지 말』(이상 생명의 말씀사)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