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피플 테마 낭독

이 말씀으로 나의 운명이 바뀌었다! (갓피플테마 낭독 by 친한친구)

그러던 그해 겨울, 창조주를 만났다!

나의 창조주가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성경을 읽으며 나를 사랑하신다는 하나님의 말씀, 세상이 줄 수 없는 살롬을 주신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듣게 되었다. 그리고 이것을 믿었을 때 내 운명이 바뀌었다. 나의 영원한 운명이 바뀌었다. 그분이 주신다는 살롬이 정말 내 안에 찾아왔다.

더 이상 경쟁하지 않아도 된다는 살롬! 나는 이미 존귀한 존재라는 살롬! 나를 증명할 필요가 없다는 살롬!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을 오라 하신 분.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하신 분. 그분 앞에서 정말 내 짐이 내려놓아졌다. 나를 증명해야 한다는 그 무거운 짐이! 눈물이 났다. 밤새도록 눈물이 났다. 그리고 그 날 내게 살롬이 임했다.

32년 전 이야기다.
그리고 지난 32년 동안, 왕따였던 아이는 대학에서 좋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신앙 안에서 살롬을 나눌 수 있는 수많은 형제자매들을 얻었고, 결국 목사가 되었다. 살롬 안에서 가정을 이루게 되었고, 어느 가정보다도 충만한 살롬 안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 일의 시작은 그분의 말씀이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살롬을,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이 말씀이 내 마음에 선포될 때 나의 운명이 바뀌었다!

테마글과 책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클릭 ^^

▶테마 전문 보기 : http://gp.godpeople.com/archives/83006

▶테마책 자세히보기 http://mall.godpeople.com/?G=9788960975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