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2   |   등록일 : 2019년 06월 12일  

사단의 책략 물리치기(토마스 브룩스) 제 1장 내용증명 ~ 제 2장 영혼을 유혹하여 죄를 짓게 하는 사단의 책략 中에서 (낭독 by 행복한 말구유)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부분 낭독회

갓피플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 영상안내

여러분에게 내가 바라는 바는 바로 이것이다.
여러분이 부지런히 그리스도, 그분의 말씀, 여러분 자신의 심령, 사단의 책략, 그리고 영원에 대해서 이전보다 더 많이 연구하기를 바란다. 여러분은 외적인 화려함보다는 내적인 신실함을 더 추구하기를 바란다.

여러분은 받은 긍휼에 대해 감사하고, 다신의 위치에서 성실히 살며, 현현 앞에서 겸비하고, 귀중한 규례를 좇아서 열매를 맺게 되기를 바란다

▒▒ 저자 : 토마스 브룩스러 ▒▒
토마스 브룩스의 생애에 대한 기록은 극히 적어 그의 자취를 찾아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의 출생 연도는 대략 1606년에서 1608년 즈음으로 알려집니다. 기록상으로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최초의 것은 1625년 7월 7일에 입학 허가를 받고 캠브리지에 있는 탁월한 청교도 학교 '임마누엘'대학에 다녔다는 것입니다. 그는 1640년경에는 복음을 설교하는 목사로서의 첫발을 내디디어 1648년까지 런던에 있는 '사도 도마 교회'에서 복음을 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1652년에서 1953년 사이에 브룩스는 '사도 도마 교회'에서 휘시 스트릿에 있는 '마가렛 교회'로 사역지를 옮깁니다.

새로 옮긴 사역지에서 브룩스의 설교 사역은 왕성하게 펼쳐지기 시작합니다. 1662년 대추방에 의해서 그는 마가렛 교회를 떠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신앙의 양심을 위해 영국 국교회의 탄압 등 그 어떤 난관 앞에서도 굴하지 않고 복음을 설교하며 그리스도의 종으로서 사명을 다했습니다.

또한 그가 출판한 설교집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수많은 영혼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했습니다. 정말 그는 언제나 하나님의 일에 매진하였고, 그의 삶은 거룩한 헌신으로 불타오르는 생애였습니다. 그가 사역의 현장에서 누렸던 하나님의 은혜들은 그의 헌신된 삶에 대한 하나님의 거룩한 인치심이었습니다. 죽음을 준비할 수 있었던 시간이 주어졌던 그는 1680년 3월 20일에 유언장을 작성한 후 그해 9월 27일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그의 저서로는 기독교 면류관과 영광, 천국문을 여는 은밀한 열쇠, 역병에 대한 천상의 위로 등 다수가 있습니다.

▶책 자세히보기 https://mall.godpeople.com/?G=1175135257-5

%%%%%%%%%%%%%%%%%%%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우리음성과음색으로 #직접읽어보아요 #서툴러도마음을다해 #그런낭독칭찬해

%%%%%%%%%%%%%%%%%%%

다양한 기독영상 - 말씀, 찬양, 워십, 소셜영상은
갓피플TV 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갓피플TV http://TV.GODpeople.com
APP(어플) http://gpf.kr/rGPTV

네이버TV http://tv.naver.com/godpeople
카카오TV http://tv.kakao.com/channel/273286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dpeopleco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GODpeople_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