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93   |   등록일 : 2019년 12월 11일  

그림을 읽으면 성경이 보인다 (박응순) 中 4장 사람을 흩으시다 ~ 7장 리브가의 담대한 믿음(낭독 by 로앤)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부분 낭독회

갓피플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 영상안내

성경을 그림으로 담아낸 화가들의 붓끝을 통해
하나님이 들려주시고자 하는 계시를 읽어낸다!
성경의 파노라마를 세기의 명화와 함께 조망하면서 하나님의 구역 역사를 글과 그림으로 만나는 책.

성경 이야기를 대가들의 명화와 함께 보면서 눈으로 생생하게 이해하도록 들려주는 책. 문맹률이 높았던 중세까지 예배당의 성화들이 성경의 장면을 명료하게 보여 줌으로써 하나님을 잊지 않고 묵상하도록 이끌고 감동과 깨달음을 준 것처럼 성경 이야기를 쉽게 풀어 쓰면서 성경시대의 인물과 배경에 대해 섬세하게 묘사한 명화들을 통해 생생하게 맛볼 수 있게 한다. 무엇보다 이 책은 명화와 화가에 대한 설명과 해설 가운데 한 폭에 담긴 성경의 장면을 통해 성경시대부터 화가들의 시대까지 폭넓게 이해하게 해 준다.

▒▒ 저자 : 박응순 ▒▒
‘삶에 희망과 행복을 주는 교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984년 주안중앙교회를 개척한 박응순 목사는 35년이 지난 지금까지 긍정과 희망의 씨앗으로 성도들의 마음에 하늘 소망을 심어왔다. 그 결과, 부평 지역에 1,020석, 청라 지역에 3,000석 규모의 성전과 연수성전(100평)을 건축할 수 있었다. ‘가슴으로 그리로 두 발로’라는 남다른 목회철학으로, 인간의 눈높이로 다가와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 예수님을 본받아 한 영혼 한 영혼을 가슴깊이 무릎으로 사랑하기 위해 두 발을 멈추지 않고 오늘도 최선을 다해 목회하고 있다.
성결대학교와 기독신학대학, 연세대신학대학원 등을 졸업했으며, 저서로는 『가슴으로 무릎으로 그리고 두 발로』 『교회 부흥과 성장 이렇게 하면 된다』 『한 줄기 빛으로 다가온 이야기』 『응답 받고 은혜 받는 대표기도』 『단숨에 읽는 구약 성경』 『단숨에 읽는 신약 성경』 『하늘 소망』 『시편으로 여는 대표기도문』 외에 다수의 저작이 있다.

▶책 자세히보기 https://mall.godpeople.com/?G=9788955156386


갓피플 오디오북 https://mall.godpeople.com/?GO=audio_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