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예일 사모

기도응답반 6강 말씀과 찬양으로 드리는 기도

안녕하세요, 갓피플 김PD입니다 :) 3-4년 전 하나님을 정말 뜨겁게 만났을 때, 하나님이 너무 좋아서 기도의 자리로 자꾸 나아갔던 저인데요. 막상 기도하려 하면 어떤 기도를 해야할지 몰라서, 다소 형식적인 말들만 늘어놓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던 중 수요예배 때 저의 인생을 바꿔 놓은 간증을 듣게 되었어요. 그 간증에서 아주 강력하게 와닿았던 말씀이 시편 37편 5절 말씀이었습니다.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겨드리면, 하나님이 우리 인생을 온전히 인도하신다는 내용의 간증이었어요. 간증을 듣는데 하나님께서 저에게 말씀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을 붙들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제 안에 가득 찼습니다.

그 이후로 기도할 때면 시편 37편 5절 말씀을 수십번씩 읊조리며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말씀을 그대로 외워 선포하기도 했고, "하나님, 저의 길을 하나님께 다 맡겨드리면 주님이 정말 다 이루시죠?"라고 많이 여쭤보기도 했습니다. 예전엔 기도가 참 어렵게 느껴졌는데, 그렇게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렀어요. 하나님과 대화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기도 자체도 어렵게 느껴지지 않아서 참 좋더라고요.

그러면서 제 인생은 정말 제가 생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갔습니다. 3-4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저는 하나님이 부르신 이곳 갓피플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요. 신기한 건, 3-4년 전 제 인생을 바꾼 간증을 하셨던 분이 갓피플의 대표님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저만 놀라운건 아니겠죠? 하핫)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서도 기도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영상이 있습니다. 유예일 사모의 '말씀과 찬양으로 드리는 기도' 강의 영상이에요. 기도가 어려운 분들이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내용들로 가득 찬 영상이랍니다. 기도의 벽을 허물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

▷'당신을 위한, 기도응답반' 책으로 보기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2356

▷'당신을 위한, 기도응답반' 1강 '엘샤다이, 전능하신 하나님' 영상 보기
https://gpf.kr/BT9OY

▷'당신을 위한, 기도시작반' 책으로 보기
https://mall.godpeople.com/?G=9788960975569

▷'당신을 위한, 기도시작반' 1강 '기도의 시작' 영상 보기
https://gpf.kr/ps9j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