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4   |   등록일 : 2021년 11월 19일  

그냥 아무 조건 없이 - Sky & Rain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뉴송 찬양

· 영상안내
Sky & Rain [그냥]

신인 듀오 Sky & Rain은 자매사이로 어릴 적부터 EBS 방귀대장 뿡뿡이 앨범의 보컬로 활약했다.

이 둘은 자라나면서 쭉 보컬로 수많은 녹음에 참여했는데, 특히 언니인 Sky는 7살 때 CM송을 부르기도 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자매가 발매된 앨범에 수록된 '너는 내 사랑이야'라는 곡을 함께 작곡하고 율동을 만들 만큼 음악을 좋아했다.
그녀들에게 음악은 놀이였다. 열정이 남달랐던 만큼 상큼 발랄 톡톡 튀는
두 사람의 CCM 행보가 앞으로 더 기대된다.

이들이 첫 선보인 '그냥(아무 조건 없이)'라는 곡은 R&B 스타일의 곡으로 두 사람이 번갈아 부르고 화음도 넣고 애드립을 치며, 곡에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다. 얼핏 제목만 보면 '그냥'은 별 의미 없는 것처럼 보이는 단어이나, 괄호 속의 소제목을 보면 이내 그 뜻을 간파해 낼 수 있다.

'아무 조건 없이 그냥 주어진 한 없는 아버지의 사랑',
'너무나 커서 갚을 수 없는 아버지의 사랑'을 노래하고 있는 것이다.
앨범 자켓의 그림을 보면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고 있는 시간, 지구 속 그 어딘가 있을 도시 한복판에, 아버지의 손을 잡고 걷고 있는 한 아이의 뒷모습과 아버지 뒷모습을 그림자와 함께 묘사했다.

길게 늘어진 그림자만큼이나 긴 인생의 여운을 남기는데, 인생을...일생을... 이 곡을 통해 생각해 보자는 의미다.
이는 동생 Rain의 작품으로, 인생의 뒤안길까지 단 한 순간도 아버지 없이 살아갈 수 없는 아이인 자기 자신을 표현한 것이다.

자매여서 닮은 듯, 그러나 특징이 다른 두 사람이 만들어낸, 살아가는 동안 평생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외쳐 전하겠다는 이 '그냥'이라는 곡은, 젊은이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아버지 사랑을 전하는 젊은 CCM이라 하겠다.

:: Credit
Prodused by 김은실
Executive Prodused by Forest
Motive 엄영수
Writed by 김은실
Composed by 김은실
Arrangement & Progamming 이찬형
Vocal Director 김은실 이찬형
Vocal Sky & Rain (조하늘, 조비)
Guitar 김문범
Recording Studio M Story Studio
Recording & Mixing Enginner 정석현 최원석
Mastering Enginner 정석현
자켓그림 조비
Design & 영상제작 조비
기획 & 제작 Forest


-------------------------------
다양한 곳에서 만나요 ♬
- 갓포스팅 찬양 http://gp.godpeople.com/archives/category/music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dpeople_music/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Dpeople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