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내가 감옥에서 만난 하나님 - 윤치영 목사 ㅣ갓뷰 전능적 주님시점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나를 주님이 직접 지목하여 쓰셨다”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주가 쓰신 인생
새롭게 하소서 2주만에 100만뷰 돌파한 화제의 간증

유튜브 266만뷰(1,2편 합계)

호주 어노인팅교회 윤치영 목사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2820

저자소개

윤치영 목사

모태신앙이면서도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부재라는 결핍과 상처를 지닌 채 아버지를 누리지 못하고 자라며 방황하던 청소년기에 그는 십자가의 사랑을 통해 하나님의 ‘아버지 사랑’을 깊이 만났다. 자신을 ‘이처럼’ 사랑해주시는 그 사랑에 감사 감격하여 그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오랜 신앙의 길을 달려왔다.

하나님은 그를 주목하여 보셨다. 상실감과 지독한 외로움으로 방황하는 유년의 그를 보셨고, 상처 입은 치유자로서 십 대 청소년들을 위한 사역자로 그를 쓰셨다. 문화적 차이, 실수와 오해로 빚어진 호주 감옥에서 1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통과 억울함 가운데 울부짖는 그를 보셨고, 죄인의 자리에서 죄인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체휼하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의 복음을 전하는 자로 그를 쓰셨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중국의 마을을 다니며 복음이 필요한 영혼들, 그들을 향한 애끓는 사랑의 마음, 하나님의 긍휼을 물 붓듯이 부으셨고, 치유 사역과 귀신 축출 등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능력 전도자로, 하나님나라를 실증하는 증인으로, 하나님은 그를 통로로 마음껏 일하셨다. 이 책은 그 현장의 생생한 기록이자 강력한 간증이다. 저자는 “좋으신 우리 아버지께서 다 알아서 하셨다”라고 고백한다.

부산장신대학교를 졸업하고 호주로 유학하여 SMBC(Sydney Missionary & Bible College)에서 신학과 선교학 과정(Dip.)을 졸업했으며, UTC(United Theological College)에서 신학 학사, ACT(Australia College of Theology)에서 목회학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부산 영락교회 파송 중국 선교사로 수년간 순회 집회 사역을 했으며, 호주 코스타 공동대표와 국제 코스타 강사로 청년 집회와 선교 현장에서 십자가의 도와 하나님의 나라를 전하고 있다. 현재 호주 시드니 어노인팅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하나님의 거룩한 무리의 연합, 킹덤 얼라이언스(Kingdom Alliance)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채널 구독하시면, 유튜브 알림으로 롬팔이팔 영상을 가장 먼저 보실 수 있습니다.